"'서울 3대 떡집'의 품격"…'예약 전쟁' 필수인 압구정 '도수향', '이 떡'이 뭐길래?
여러분, '인생 인절미' 만나보셨나요?
단맛은 쏙 빼고, '진한 고소함'만 남긴 이북식 인절미로, '서울 3대 떡집'의 반열에 오른 곳. 바로, 압구정의 '도수향'입니다.
전화 12번 만에 겨우 예약에 성공했다는 '예약 전쟁'의 주인공! 그 맛의 비밀과, 주문 꿀팁까지 알려드릴게요.
'콩가루'가 아니다?…'도수향' 이북식 인절미의 비밀
'도수향'의 인절미는 우리가 알던 노란 콩가루 인절미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이곳의 비법은 바로, 껍질을 벗긴 '녹두'를 곱게 빻아 만든 '거피팥 고물'에 있습니다."
덕분에,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하고 담백한 고소함'이 특징입니다. 쫀득하다 못해 '쫄깃'한 떡의 식감은,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맛'을 완성하죠.
'예약 전쟁' 필수!…주문 꿀팁
이 '인생 인절미'를 맛보기 위해서는, '전화 예약'이라는 관문을 반드시 통과해야 합니다.
- 전화 예약 필수: 인스타그램 DM은 안 받아요! 무조건 '전화'로, 전날이나 당일 오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 02-516-3643)
- 택배 불가: '당일 생산, 당일 판매'가 원칙이라, 아쉽게도 '전국 택배'는 불가능해요. 현장 픽업 또는 서울 지역 '퀵'만 가능합니다.
- 당일 구매?: 운이 좋으면 소량 구매가 가능할 때도 있지만, 보장할 수 없으니 꼭! 미리 전화로 확인하세요.
[⭐핵심 꿀팁⭐] 맛있게 '보관'하는 법
'도수향' 떡은 방부제가 없어, 당일 먹는 것이 가장 맛있습니다. 하지만, 남았다면 이렇게 보관하세요.
"떡을 받자마자, 한 번에 먹을 만큼씩 '소분'해서 바로 '냉동'하세요! 먹기 1~2시간 전에 상온에 꺼내 '자연 해동'하면, 처음의 쫀득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진짜'를 맛보고 싶다면
'도수향'은, '진정한 떡의 맛'을 아는 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소중한 분께 드릴 '품격 있는 선물'이나, 나를 위한 '고급 간식'을 찾고 있다면, '예약 전쟁'에 한번 도전해볼 가치가 충분합니다.
#핵심 키워드 및 태그 추천
#도수향 #압구정맛집 #서울3대떡집 #떡맛집 #이북인절미 #내돈내산 #솔직후기 #맛집추천 #강남맛집 #추석선물 #답례품 #선물추천 #예약필수 #JMT #가성비 #디저트 #한식 #전통




